Sindrome da Alimentazione Incontrollata: Guarire si può!

마인크래프트 0.11.0 다운로드 링크

마인 크 래 프 트에 대 한 베타 테스트 그룹에 참여 하는 분 들을 위해: 포켓 에디션, 오늘 다운로드할 수 있는 새로운 버전이 있습니다. 버전 0.11.0 beta 6로 표를 하는이 갱신은, 2 개의 새로운 특징 및 버그 수정의 낱 단으로 온다. 피부 팩은 아직 있습니까? 아니오는 그 질문에 응답 일 것입니다. 그러나 어쨋든 mcpe 베타의 당신의 카피를 업데이트 하 고 싶을 것 이다. 서버 세부 사항 주소와 포트 번호, 당신은 마인 크 래 프 트 내에 기입해 야 합니다: 포켓 에디션 귀하의 lumia에 포함 됩니다. 그것을 하기 위하여는, 압박: minecraft PE 0.11.0를 위해 창조 해 그리고 지금 VR에서!!! ~ 80만 다운로드에 대 한이 버전에 감사 합니다 ~ 만약 당신이 베타 그룹의 일부입니다,이 새로운 버전을 구글 플레이의 다운로드를 위해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이 베타의 부분이 아니고 있고 싶다면 단지 0.11.0 베타에 대해 우리의 이전의 기사를 어떻게 참여 하는지에 대 한 지시를 쳤 다. 아직 버전 0.11.0에 대 한 공식 출시 날짜는 아니지만, 그것은 아주 좋은 업데이 트로 밖으로 돌고 있다. 이러한 서버의 대부분은 등록을 필요로 하는 동안 몇 가지 모두에 게 열려 있습니다. 서버를 찾으려면, minecraftpocket 서버 또는 마인 크 래 프 트 포켓 에디션 서버를 시도 하 고 당신이 가입 하려는 세계를 찾아보십시오. 당신의 lumia에 포켓 에디션 멀티 플레이어: 당신은 마인 크 래 프 트를 연주하 고 있습니까? 로컬 또는 서버 내에서 재생 하 고 있습니까? 우리가 아래 알려주세요. 자신의 작업을 사용 하지 마십시오!!!!!! 다운로드 링크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> > > > > > > > > > 업데이트 없음 0.4.0 이제 남은 것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! 안녕하세요 마인 크 래 프 트 체육 커뮤니티 난 내 사상 최초로 minecraft 지도, 거 대 한 도시 서버를 선보일 예정 이다-보다 더 자주는 아니지-영구적으로 온라인 세계 각국에서 온 선수들이 만든 사람이 우아하게 다른 플레이어를 열었습니다. ~ 언제 든 지 트위터에 대 한 아이디어, 의견 및 최신 업데이 트를 참조 하십시오 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~ 0.10.

x로 돌아가고 싶으면, 그냥 구글 + 그룹을 두고 게임을 되돌릴 수 있는 잠시 기다려주십시오. 그 게 다 야; 그들에 있어! 발굴 준비, 만들기, 탐험, 또는 cresers을 쫓는 주위를 실행-당신이 무엇에 있어. 우리는 열심히 일 하는이 지난 몇 개월 동안 새로운 포켓 에디션 버전에서 일하고 있다. 지금 우리는 당신을 위한 beta 버전을 Google 놀이를 통해 서 게임을 구매한 녀석 풀어 놓았다. 새로운 기능:-항목 선택 표시줄에 교환할 수 있습니다-피부 선택 플레이어 모델 회전 귀하의 친구에 대 한 가입, 그들은 “재생”을 탭 해야 하 고 새로운 세계를 선택 (파란색으로 강조)는 자신의 목록의 상단에 등장.

Comments are closed.